'소셜 융합 전략 컨퍼런스'가 10월 12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립니다. 대형 세미나 최초로 TED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생산성본부,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가 후원하고 The PR이 주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KT, NHN, 삼성전자, SM 엔터테인먼트,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생산성본부 등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들이 나서 기업의 SNS 추진 Best Practice를 나누며, 각 분야 소셜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접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브랜드 부문은 제가 'SNS시대, 통합브랜딩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테마로 강연합니다.
※ 주제발표
기업 : 기업의 SNS 마케팅 성공전략 (한광섭 상무, 삼성전자 홍보그룹장)
학계 : NFC가 여는 소셜 커뮤니케이션 지도 (이경전 교수, 경희대 학과장)
기타 : K-POP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진행사례 (안수욱 대표, SM 엔터테인먼트)
공기업 : 스마트 시대의 SIP(Social Influential Power) 활용 방안 (이경상 단장, 한국생산성본부)
※ 현업 사례발표
KT : KT 추진사례 (김종승 팀장)
NHN : NHN 추진사례 (김태호 마케팅 팀장)
삼성전자 : 삼성전자 추진사례 (김수민 팀장)
문화관광부 : 공기관, 정부 부처의 SNS 추진사례
※ 전문가 강연
임산 대표 : SNS시대, 통합브랜딩
강함수 대표 : 소셜 리서치와 성과측정
정용민 대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실행의 위기관리
김태욱 대표 : 고객의 감성을 터치하는 소셜 스토리텔링 활용 전략
김범수 부장 (KT 창의경영 그룹전략실) : 소셜 비즈니스, 창의적 발굴전략
김종래 이사 : 소셜 PR 성공사례
정진혁 대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툴의 활용 노하우
곽동수 대표 : 태블릿 매거진이 만드는 소셜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전략
자세한 안내는 공지가 뜨면 다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