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토크 세미나'가 2월 1일 이투컴즈 세미나룸에서 열립니다. 강의와 토크를 접목한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가 주최하고, eSTORY LAB과 (주)이투커뮤니케이션즈 (대표 강학주)가 주관하는 정기세미나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이랜드 그룹 (주) 로엠 본부 부서장, (주) 데코 DIA 사업부장 / (주) FNC 코오롱 런칭 마케팅 기획 / (주) J.ESTINA 브랜드 사업부장(런칭) 등의 경력을 통해 다수의 패션 브랜드를 시장에 런칭했던 Concept On (Brands) 임산 대표가 진행합니다.
1부는 패션 브랜드의 실전 브랜드 런칭사례를 런칭 당시의 자료를 통해 강의 형태로 전하며, 2부는 소셜미디어 시대에 접어들면서 달라지고 있는 브랜드 관리에 대해 Best Practice와 함께 토크와 질의/응답 형태로 간단한 다과를 나누며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으로 마련했습니다. 제3차 '사례로 보는 SNS 위기대응 (강학주 대표)'에 이어 진행되는 제4차 '(실전 브랜드 런칭) 사례로 보는 소셜미디어 시대 브랜드 전략 (임산 대표)' 토크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 주제 : (실전브랜드 런칭) 사례로 보는, 소셜미디어 시대 브랜드 전략
1부 : 실전 브랜드 런칭 사례 강연 (패션 부문 사례, 1시간)
하나, 브랜드 런칭 기획조사.
두울, 브랜드 네이밍과 아이덴티티 구축하기.
세엣, 브랜드 플랫폼 디자인과 마케팅 경영관리 과정 실행하기.
2부 : 소셜 미디어 시대의 브랜드 관리 (토크, 질의/응답, 1시간)
하나, '3.0시장'의 달라진 브랜드 관리
두울, 'SNS 시대, 통합 브랜딩' 어떻게 할 것인가?
1. 통합브랜딩의 필요성
2. CI와 PI(Personal Identity) 구축 어떻게 할 것인가?
3. 브랜딩과 커뮤니케이션을 연결하는 소셜 시대의 스토리텔링
세엣,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관리' 어떻게 할 것인가?
※ 강사 프로필
現 Concept On (Brands) : 대표
現 SOCIAL BRANDING LAB : 연구소장
現 창조게릴라 고문
現 휴네스 경영컨설팅 이사진
現 한국생산성본부 전임교수진
前 이랜드그룹 (주) 로엠 본부 부서장
前 이랜드그룹 (주) 데코 DIA 사업부장
前 코오롱그룹 (주) FNC KOLON 런칭 마케팅 기획
前 J.ESTINA 브랜드장 (런칭 사업부장)
前 S&K International 전략기획실장 (LVMH, Ralph Lauren 글로벌 파트너)
※ 신청
일시 : 2월 1일 7시 30분
장소 : eSTORY LAB 세미나룸
위치 :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 연계, 삼성리더스타워 502호
문의 : 오영미 과장 070-4348-7039
신청 : http://estorylab.com/156 (참가 2만원, 신한은행 110-286-303195 예금주/강학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