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ICT 융합 시대의 창의적 소통

DKNY's 컨텐츠 플랫폼 전략 / 디지털 마케팅

임산 2015. 10. 28. 18:11

최근 DKNY의 스토리텔링 플랫폼 격인 「https://dknyprgirl.com」에 소개된 2013 Spring Campaign Video. DKNY의 2013 스프링 트위터 컨셉과 소셜 미디어 허브로 상호 연결되어, 하이엔드 브랜드 DKNY의 기업 브랜드 및 상품 브랜드 모두를 아우르는...

____을 표현하고 있다. 


1) 개성

2) 정체성


여기서 잠깐, 


curated by 임산 / 2013.2월 어느날..



젊고 개성있는 PR GIRL의 모습으로 _____을 연출해 ___을 끌어 모으고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 DKNY의 페르조나 전략. 


1) 개성 / 팬

2) 정체성 / 팬



아래 이미지는,

DKNY의 Spring Twitter Concept... (@dkny)



DKNY 컨텐츠 플랫폼으로 기업의 브랜딩과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는 텀블러 기반의 블로그... 

https://dknyprgirl.com의 며칠전 모습...


2013년 3월 어느날..

임산의 브랜딩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