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L'Odyssée de Cartier

임산 2015. 10. 28. 18:10

대서사시를 방불케하는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카르티에 TV광고. 신문광고는 대중 브랜드의 전유물이라는 통설을 깨고 프라다가 일간지에 전면광고를 내더니, 며칠전 하이엔드 브랜드 카르띠에가 저녁시간에 TV광고를 내보냈다. 〈패션비즈, 민은선 편집장의 트윗글〉              


이유가 뭘까?   

 curated by 임산 2012.1.20.

까르띠에 165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동영상 광고 : 2년의 촬영기간, 6개월간 편집, 참여 스텝 50여명 등이 참여한 대규모 프로젝트 / 프랑스, 스페인, 중국, 이탈리아 등 세계 곳곳에서 촬영함



[출처] L'Odyssée de Cartier|작성자 kyle7979


바보 임산의 꿈, 마케팅이야기..

'디지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a-Cola Polar Bears Film 2013 / 디지털 마케팅  (0) 2013.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