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DKNY의 스토리텔링 플랫폼 격인 「https://dknyprgirl.com」에 소개된 2013 Spring Campaign Video. DKNY의 2013 스프링 트위터 컨셉과 소셜 미디어 허브로 상호 연결되어, 하이엔드 브랜드 DKNY의 기업 브랜드 및 상품 브랜드 모두를 아우르는...
____을 표현하고 있다.
1) 개성
2) 정체성
여기서 잠깐,
curated by 임산 / 2013.2월 어느날..
젊고 개성있는 PR GIRL의 모습으로 _____을 연출해 ___을 끌어 모으고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 DKNY의 페르조나 전략.
1) 개성 / 팬
2) 정체성 / 팬
아래 이미지는,
DKNY의 Spring Twitter Concept... (@dkny)
DKNY 컨텐츠 플랫폼으로 기업의 브랜딩과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는 텀블러 기반의 블로그...
https://dknyprgirl.com의 며칠전 모습...
2013년 3월 어느날..
임산의 브랜딩연구소...
'디지털마케팅 > ICT 융합 시대의 창의적 소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시대의 리더십 (0) | 2013.03.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