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의미를 연상시키는 한 편의 영화같은 코카콜라 애니매이션. 코카콜라가 12월 31일 자로 2013년을 겨냥한 애니매이션 필름 하나를 유튜브에 등록했다.
이유가 뭘까?
여기서 잠깐,
curated by 임산 / 2013년 1월 어느날..
며칠 전 까르띠에 브랜드가 TV 광고를 하는 등 모바일, 소셜미디어, 3 스크린 전략 등을 고려한 소통과 마케팅을 위해 기업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 진화하고 있다.
물론, 그 기반은 탄탄한 스토리를 지닌 컨테츠...
바보 임산의 마케팅 이야기..
'디지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dyssée de Cartier (0) | 2015.10.28 |
---|